카즈앤미 2002. 1. 27. 20:20
국내에선 크게 빛을 볼수 없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인 연료공급 방식은 연료탱크에서 공급된 연료가 엔진룸을 지나 엔진에 공급되고
남은게 다시 연료탱크로 돌아가는 방식입니다, 따라서 여름에는 연료탱크의 연료온도가
상당히 많이 올라가게 됩니다, 이때문에 뜨거워진 연료로 인해서 인젝터에 기포가
생기는 열간 연료장애가 생길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건 부수적이고 요즘에 거의 보기드믄 현상입니다.
다만 미국에서 새로 시행하고 있는 증발가스 규제로 인해 연료탱크의 온도를 너무
올리면 증발가스량이 많아져서 불리해지므로 가급적 연료온도를 낮추기 위해
사용합니다. 이유는 뜨거운 엔진룸으로 공급된 연료는 소모되기 전까지 절대로
연료탱크로 돌아오지 않기 때문이죠.

연료압력은 연료탱크내에 있는 연료압력 조절기로 조정되고 바로 탱크내에서
바이패스 되는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그럼


연료 wrote:
>안녕하세요? 박사님.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학생입니다.
>그런데, Returnless Fule System이 구체적으로 어떤점에서 엔진에 장점이 있는지 꼭 좀 알려주세요. 빠르면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