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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LPG Rpm이 2500 이상에서 ....
카즈앤미
2001. 5. 22. 11:46
처음부터 그런 것은 아니겠지요?
LPG전용차인지 개조차인지 모르겠군요.펑하는 시점이 언제인지 정확하지 않지만,
어찌되었든 의심이 가는 첫번째는
그런 운전조건이라면 브레이크를 밟을 때 연료가 차단될 가능성이 많은데
연료가 완전히 차단되지 않고 약간이 새어 나와 공급되면....
이것은 Fuel-cut Solenoid 밸브를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점검해볼 수 있는 다른 것은
연료의 공급이 상황에 맞지 않게 불안한 경우를 들 수 있겠습니다.
베이퍼라이저(LPG용 기화기)의 조정을 다시 하시길...
주지훈 wrote:
>제차는 그레이스 승합입니다. Rpm이 2500 이상일때..약 80킬로 정도일때..브레이크를 밟으면
>엔진브레이크가 걸리면서 터집니다.
>물론 언덕길같은데서 내려오거나 할때는 더 하죠.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정비할려면 돈은 얼마나 들고,,어떤것들을 갈아야 하는지..알고 싶습니다.
LPG전용차인지 개조차인지 모르겠군요.펑하는 시점이 언제인지 정확하지 않지만,
어찌되었든 의심이 가는 첫번째는
그런 운전조건이라면 브레이크를 밟을 때 연료가 차단될 가능성이 많은데
연료가 완전히 차단되지 않고 약간이 새어 나와 공급되면....
이것은 Fuel-cut Solenoid 밸브를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점검해볼 수 있는 다른 것은
연료의 공급이 상황에 맞지 않게 불안한 경우를 들 수 있겠습니다.
베이퍼라이저(LPG용 기화기)의 조정을 다시 하시길...
주지훈 wrote:
>제차는 그레이스 승합입니다. Rpm이 2500 이상일때..약 80킬로 정도일때..브레이크를 밟으면
>엔진브레이크가 걸리면서 터집니다.
>물론 언덕길같은데서 내려오거나 할때는 더 하죠.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리고 정비할려면 돈은 얼마나 들고,,어떤것들을 갈아야 하는지..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