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질문을 좀 하려 합니다.
번번히 신세만 지는군요....^.^
정비를 하다보면 미세한 부조나 차량의 힘에 관한것은 대부분 노하우로 정비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런 자기만의 정비 방법이 한계를 맞이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들어서 배기가스로 많은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배기가스를 보면 현재 차량의 상태를 정확히 알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부탁을 드리려합니다.
배기가스의 상태에 따른 점검항목과 원인, 또 신차와 구형차량의 배기가스 기준치등을 알고 싶군요.
특히 현재 우리가 기준으로 알고 있는 배기가스 기준은 검사시의 최대 한계치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을 기준으로 한다는것은 그릇된 정비를 하게 되는 것이므로 꼭 !! 1년이내, 3년이내,
5년이내, 5년이후 정도로 구분지어 정상적인 차량의 기준치를 알고 싶습니다.
너무 힘겨운 질문인걸 알고 있지만 꼭 질문에 답해주셨으면 합니다.
각 가스들이 기준치를 벗어났을때의 정검항목도 알려주시구요.
부탁드림니다.
오늘도 질문을 좀 하려 합니다.
번번히 신세만 지는군요....^.^
정비를 하다보면 미세한 부조나 차량의 힘에 관한것은 대부분 노하우로 정비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그런 자기만의 정비 방법이 한계를 맞이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들어서 배기가스로 많은 정비를 하고 있습니다.
배기가스를 보면 현재 차량의 상태를 정확히 알수 있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부탁을 드리려합니다.
배기가스의 상태에 따른 점검항목과 원인, 또 신차와 구형차량의 배기가스 기준치등을 알고 싶군요.
특히 현재 우리가 기준으로 알고 있는 배기가스 기준은 검사시의 최대 한계치로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것을 기준으로 한다는것은 그릇된 정비를 하게 되는 것이므로 꼭 !! 1년이내, 3년이내,
5년이내, 5년이후 정도로 구분지어 정상적인 차량의 기준치를 알고 싶습니다.
너무 힘겨운 질문인걸 알고 있지만 꼭 질문에 답해주셨으면 합니다.
각 가스들이 기준치를 벗어났을때의 정검항목도 알려주시구요.
부탁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