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답변을 참조하시고요.
커먼레일과 터보는 각각으로도 출력향상과 매연억제효과가 있답니다.
그리고 엔진에 터보와 인터쿨러(이것 혼자서는 의미가 없죠?)를 마음대로 개조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엔진에 심각한 문제를 발생시킬 수도 있으니까요.

디카프리오 wrote:
>고압으로 연료를..별도로 축압실이라고 하셨는데....고압의 연료와 고압의공기가 만나면
>출력이 높아지겠네요?? 커먼레일방식과 터보인터쿨러를..출력향상효과와 매연억제효과가
>생기는지요?
>터보차저와.인터쿨러를 별도로..부착했을때... (차종 트라제디젤) 산타페(터보인터쿨러장착)처럼...
>전자제어식...노즐개페 연료분사시기.분사량...컨트롤하는데..문제가 발생할수있습니까?
>
>스크류다 .싸이클론..터보노비 (브랜드명) 제품은...터보차져장착차량에 불필요한.용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제생각이 맞는지요...


Posted by 카즈앤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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