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아는 가장 연비를 올리는 좋은 방법은 타이어를 낡은 것을 쓰는 것입니다. 거의 빵구나기 직전(?)의 타이어가 가장 연비가 좋게 나옵니다.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서 빵구나기 직전의 타이어를 달고 다니면 진짜 빵구가 나서 위험하니 확인 할려구는 하지 마세요. 하지만 진짜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르독 wrote:

>현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는 각사의 각차량별 연비는 실제로 차량에서 나올수

>있는 최고 연비라고 말할수 있나요? 한때 자동차 관련회사에서 EMS를 경험한

>사람으로서 한마디 충고하면, 배기가스 인증시험시 각사별로 최대의 연비가

>나올수 있도록 모두들 노력하죠. 하지만 결국 인증시험직전에 목표 연비가 나오지 않게 되면 배기가스 머플러에 구멍을 뚫거나 ECU의 DATA를 변경(실제양산차량에서는 사용할수 없는 DATA)하여(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나 지면관계상 말하지 않겠음)실제 측정되어져야할 배기량을 조절하여 그차에서는 나올수 없는 연비가 나오도록 하는거 아닙니까?

>이는 각차량제조회사의 병폐를 인증시험기관이 알면서도 묵인하고 인증전 정확히 확인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그러면서 USER들에게는 주행

>MODE가 다르기 때문에 안나온다느니 하며 현명한 USER가 지적한 문제점을 비켜나가고 있는겁니다. CARZNME사이트 운영자님 당신도 알고 있는 내용아닌가요?

>알고계시다면 정확히 이 사이트를 찾는 모든이에게 정확히 설명해주세요.











Posted by 카즈앤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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