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홈에 설명되어 있는데요,
한번쯤 찾아 보시고 질문을 주셨으면 좋았을걸요...
그전에 사용자 메뉴얼에도 상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한번 찾아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전에 간단히 설명드리면 오토도 수동처럼 기어단수가 있고
그게 제어유니트에 의해 자동으로 변속되는것인데요
각 차속과 액셀개도에 따라 적절한 단수로 변속이 되죠
그런데 이 홀드기능은 스위치를 누르면 특정 단수에 고정이 되는것
입니다. 주로 변속이 되지 않기를 원할때 사용하죠,
주행중에 이 스위치를 누르면 엔진브레이크처럼 작동합니다..
다만 약간의 시간지연이 필요하지만요.
미추홀 wrote:
>HOLD 기능에 대하여..
>
>아시는 분 설명 부탁 드려요..
>
한번쯤 찾아 보시고 질문을 주셨으면 좋았을걸요...
그전에 사용자 메뉴얼에도 상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한번 찾아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그전에 간단히 설명드리면 오토도 수동처럼 기어단수가 있고
그게 제어유니트에 의해 자동으로 변속되는것인데요
각 차속과 액셀개도에 따라 적절한 단수로 변속이 되죠
그런데 이 홀드기능은 스위치를 누르면 특정 단수에 고정이 되는것
입니다. 주로 변속이 되지 않기를 원할때 사용하죠,
주행중에 이 스위치를 누르면 엔진브레이크처럼 작동합니다..
다만 약간의 시간지연이 필요하지만요.
미추홀 wrote:
>HOLD 기능에 대하여..
>
>아시는 분 설명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