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D는 초보운전자이지만 구사된 용어를 보니 베테랑이시군요.^^
주행거리가 꽤 많던데...그동안 연소실 내부 카본 제거를 하신 적이 있나요?
연소실 내부나 흡기관의 연료가 분사되는 곳에 카본이 많이 축적되어 있으면,
분사된 연료가 그런 카본 속에 흡수되어 있게 되는데,
액셀페달을 놓을 때 급격하게 형성된 흡기부압의 영향으로
흡수된 연료가 카본을 빠져나와
연료가 소량 분사된 것과 같은 효과를 보이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액셀페달을 놓았는데도 엔진회전수는 약간 뜨는 일이 발생합니다.
딱! 이것이 원인이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참고로 하세요.
Posted by 카즈앤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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