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토밋션의 작동이 정상적이라고 하니 안심이군요.
질문내용으로 보아 미터�V에 표시되는 것만 이상이 있고
밋션제어장치로의 입력신호는 이상이 없는듯 합니다.
오토셀렉션스위치에서 미터�V으로 연결된 와이어나 접점이
불안한 것 같습니다. 밋션작동에는 지장이 없더라도
안전운전에는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점검을 받도록 하세요.
정민호 wrote: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성남에 살고 있는 초보 운전자입니다.
>지난번에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정말 고맙습니다. 하지만 그후로도 그차(티코)가 하도속을 썩여서 처분하고, 지금은 에스페로(오토)를 타고 있습니다.
>
>참, 이번 질문은 계기판에 기어위치가 표시(P,N,R...)되는데 차가 기분(?)이 좋을때는 표시가 정상적으로 잘 되는데, 요즘들어 부쩍 기어위치가 변해도 표시가 그전 상태로 그냥 고정(대부분 "D"상태)되어 있을때가 많습니다. 운행후 시동을 끈 후 다시 운행을 하게 되면 다시 정상이 되지만 주행을 하다보면 또 다시 그런 현상이 생기고... 운행에는 지장이 없지만 좀 신경이 쓰입니다.
>
>원인이 뭐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 2000년 5월 9일(새벽) 경기도 성남에서 초보운전자(정민호)드림-
>
질문내용으로 보아 미터�V에 표시되는 것만 이상이 있고
밋션제어장치로의 입력신호는 이상이 없는듯 합니다.
오토셀렉션스위치에서 미터�V으로 연결된 와이어나 접점이
불안한 것 같습니다. 밋션작동에는 지장이 없더라도
안전운전에는 지장을 줄 수 있으니 점검을 받도록 하세요.
정민호 wrote: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 성남에 살고 있는 초보 운전자입니다.
>지난번에 질문에 대한 답변은 정말 고맙습니다. 하지만 그후로도 그차(티코)가 하도속을 썩여서 처분하고, 지금은 에스페로(오토)를 타고 있습니다.
>
>참, 이번 질문은 계기판에 기어위치가 표시(P,N,R...)되는데 차가 기분(?)이 좋을때는 표시가 정상적으로 잘 되는데, 요즘들어 부쩍 기어위치가 변해도 표시가 그전 상태로 그냥 고정(대부분 "D"상태)되어 있을때가 많습니다. 운행후 시동을 끈 후 다시 운행을 하게 되면 다시 정상이 되지만 주행을 하다보면 또 다시 그런 현상이 생기고... 운행에는 지장이 없지만 좀 신경이 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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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인이 뭐고,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
>
>- 2000년 5월 9일(새벽) 경기도 성남에서 초보운전자(정민호)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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