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질문이네요.
엔진부품들 중에 실린더헤드,실린더블럭 등과 같은 대물은 대개
자동차제작사가 직접 제작합니다.그리고 캠축,크랭크축,콘로드 등도
제작사가 직접 제작하거나 일부차종에 대해서는 하청을 주고 있습니다.
각각의 구성부품에 있어서 제작(가공)방법이 동일할 수는 없겠죠?
교과서 외적인 가공방법을 원하신다면 Maker와 직접 접촉할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참고로 피스톤은에,그리고 콘로드는
w에 contact해보십시오.
박영호 wrote: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과에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서요...
>자동차 엔진에 대해서 무척이나 관심이 많은 학생인데요
>엔진 부품의 가공 방법을 알 수 없을까요?
>예를 들어 피스톤이나 커넥팅 로드 등..
>제 이메일은 dlthfk9@snu.ac.kr 이구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자동차 정말 멋져요 ^^
엔진부품들 중에 실린더헤드,실린더블럭 등과 같은 대물은 대개
자동차제작사가 직접 제작합니다.그리고 캠축,크랭크축,콘로드 등도
제작사가 직접 제작하거나 일부차종에 대해서는 하청을 주고 있습니다.
각각의 구성부품에 있어서 제작(가공)방법이 동일할 수는 없겠죠?
교과서 외적인 가공방법을 원하신다면 Maker와 직접 접촉할 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참고로 피스톤은
w
박영호 wrote:
>안녕하세요...
>저는 기계과에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어서요...
>자동차 엔진에 대해서 무척이나 관심이 많은 학생인데요
>엔진 부품의 가공 방법을 알 수 없을까요?
>예를 들어 피스톤이나 커넥팅 로드 등..
>제 이메일은 dlthfk9@snu.ac.kr 이구요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자동차 정말 멋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