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먼저 메일링 서비스로 조은 정보를 많이 보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알터네이터 출력 파형에 대해 묻고자 합니다..
제 전공이 아니라 머리가 뽀사지려고 해서요.. ㅡㅡ^

알터네이터 출력 파형이 그대로 배터리를 지나 각 부하에 가면 문제가 생기는데(600Hz 정도..?)
보통 판매되는 차는 낮게(300Hz 이하)로 나오더라구요..

같은 알터네이터라고 해도 배터리쪽에서 나오는 값이 다른데..
왜 그럴까요..?
출력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인에 무엇이 있을까요..?
같은 차량모델, 동일 시스템인데도 다른 출력값이 나온다는 얘기도 있던데요..

알고 싶네요.. ㅡㅡ;;
그럼 리플이 올라오기만 기다리며 이만 물러갑니다.. ^^
Posted by 카즈앤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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