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엔진룸을 열고
트로틀 보디 옆에 있는 액셀 케이블을 점검해 보시죠.
드문 일이고 그럴리는 정말 없겠지만, 액셀케이블이 놀지 않는지
점검해 보세요.
혹시, 오토크루즈(자동 정속운전장치)는 장착하지 않으셨죠 ?
국내엔 거의 시판되지 않으니까 장착되어 있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이용수 wrote:
>이용수 wrote:
>>안녕하십니까?
>>가끔 들어와서 좋은 정보 퍼가지고 갑니다
>>감사드리고요
>>자동 변속기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1. 맨처음 시동을 켜면 1500 rpm정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시동을 켜자 마자 서서히
>>자동으로 움직이는 만큼의 속도로 진행을 하다가 RPM이 1000정도 부근이 되면
>>엑셀레이터를 밟아서 진행합니다 괜찮은지요?
>>2. 시내 주행을 하다보면 신호대기가 많습니다. 이때
>>기어를 "N"에 놓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대로 "D"에 놓고 있는것이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동차는 정말 마음에 드는데 한가지 이상한것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시속 80Km정도로 계속 주행을 하다보면 엑셀레이터를
>더 많이 밟아도 속도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어떤때는 끝까지 밟아도 속도가
>증가하지 않고 rpm도 올라가지 않아요 그러다가 어느한계(잘은 모르지만 밟고
>있었던 시간?, 밟았다 띄었다를 여러번 반복하면?)이 지나면 부~우앙하고는
>순식간에 rpm이 4-5000까지 올라갑니다.(시속 80Km 정도면 rpm이 2000정도
>입니다. 그리고는 130-140까지 속도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요즘은 80Km 부근에서 아주 조심을 하고는 하지요
>주변 사람들은 엔진에 이상이 있다고 하고 카센타에 가면 현상을 이해하지
>못해요 그렇다고 직접 주행해보라고 하기도 어렵고...
>
트로틀 보디 옆에 있는 액셀 케이블을 점검해 보시죠.
드문 일이고 그럴리는 정말 없겠지만, 액셀케이블이 놀지 않는지
점검해 보세요.
혹시, 오토크루즈(자동 정속운전장치)는 장착하지 않으셨죠 ?
국내엔 거의 시판되지 않으니까 장착되어 있지는 않겠지만 혹시나 해서
여쭤봅니다.
이용수 wrote:
>이용수 wrote:
>>안녕하십니까?
>>가끔 들어와서 좋은 정보 퍼가지고 갑니다
>>감사드리고요
>>자동 변속기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1. 맨처음 시동을 켜면 1500 rpm정도 됩니다
>>저같은 경우는 시동을 켜자 마자 서서히
>>자동으로 움직이는 만큼의 속도로 진행을 하다가 RPM이 1000정도 부근이 되면
>>엑셀레이터를 밟아서 진행합니다 괜찮은지요?
>>2. 시내 주행을 하다보면 신호대기가 많습니다. 이때
>>기어를 "N"에 놓는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그대로 "D"에 놓고 있는것이
>>좋을까요?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자동차는 정말 마음에 드는데 한가지 이상한것이 있습니다.
>고속도로 주행시 시속 80Km정도로 계속 주행을 하다보면 엑셀레이터를
>더 많이 밟아도 속도가 올라가지 않습니다 어떤때는 끝까지 밟아도 속도가
>증가하지 않고 rpm도 올라가지 않아요 그러다가 어느한계(잘은 모르지만 밟고
>있었던 시간?, 밟았다 띄었다를 여러번 반복하면?)이 지나면 부~우앙하고는
>순식간에 rpm이 4-5000까지 올라갑니다.(시속 80Km 정도면 rpm이 2000정도
>입니다. 그리고는 130-140까지 속도가 올라갑니다.
>그래서 요즘은 80Km 부근에서 아주 조심을 하고는 하지요
>주변 사람들은 엔진에 이상이 있다고 하고 카센타에 가면 현상을 이해하지
>못해요 그렇다고 직접 주행해보라고 하기도 어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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