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타르배출구를 확실하게 청소하시구요.
흡기계에 있을 수도 있는 흡기계카본도 청소하십시오.
일단은 엔진 냉각수의 온도가 낮을 때 더 많은 혼합기가 엔진에 공급되도록하는
쵸크밸브의 기능이 의심스럽군요. 외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현상이 발생되었고 장시간 주차하여 엔진이 냉각되고나면 재발되니까요. 쵸크밸브의 연결기구들을 점검하십시오.
조용 wrote:
>
>안녕하세요
>
>'97년6월식의 타우너(LPG전용) 차주입니다.
>
> 3년동안 별 문제없이 운행하였는데 금년 3월초에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
>수리후 얼마간은 정상운행이 되던데..3개월전부터 이상한 증상이 발견되고 있었
>
>습니다. 전문점에 가고 싶어도 주머니 사정상 도저히 엄두가 나질않아서. . . .
>
><증상내용>
>
> 새벽에 차 시동을 켜면(통상 3~7번정도) 시동이 잘 걸리지 않으며(딸깍딸깍
>
> 소리만 남) 시동이 걸리더라도 3~4분정도 엑셀을 밟고 있지 않으면 시동이 꺼
>
> 져 버립니다. 최근에는 낮에도 서너시간 이상 주차하고 나면 시동이 잘 걸리지
>
> 않습니다.
>
>< 그간 조치한 사항들 >
>
> - 밧데리, 오일필터, 에어필터교체
>
> - 솔레노이드필터 청소(전기부분 손안됨)
>
> - 엔진오일 교환
>
>답변 부탁드립니다.
>
>그럼 수고하십시요,. 참 그리고 베이퍼라이져는 곳에서 타르를 배출하여야 한다
>
>고 하던데 새차 구입후 3년가까이 전혀 몰랐으나 금년 사고후 타르 드래인 콕
>
>을 열자 까만 물깥은 것이 한방울 떨어졌습니다. 이후 잠깐 주차시에도 LPG스위
>
>치를 먼저 껀후 차키를 배고 있습니다.
흡기계에 있을 수도 있는 흡기계카본도 청소하십시오.
일단은 엔진 냉각수의 온도가 낮을 때 더 많은 혼합기가 엔진에 공급되도록하는
쵸크밸브의 기능이 의심스럽군요. 외기온이 떨어지기 시작하면서 현상이 발생되었고 장시간 주차하여 엔진이 냉각되고나면 재발되니까요. 쵸크밸브의 연결기구들을 점검하십시오.
조용 wrote:
>
>안녕하세요
>
>'97년6월식의 타우너(LPG전용) 차주입니다.
>
> 3년동안 별 문제없이 운행하였는데 금년 3월초에 큰 사고가 있었습니다.
>
>수리후 얼마간은 정상운행이 되던데..3개월전부터 이상한 증상이 발견되고 있었
>
>습니다. 전문점에 가고 싶어도 주머니 사정상 도저히 엄두가 나질않아서. . . .
>
><증상내용>
>
> 새벽에 차 시동을 켜면(통상 3~7번정도) 시동이 잘 걸리지 않으며(딸깍딸깍
>
> 소리만 남) 시동이 걸리더라도 3~4분정도 엑셀을 밟고 있지 않으면 시동이 꺼
>
> 져 버립니다. 최근에는 낮에도 서너시간 이상 주차하고 나면 시동이 잘 걸리지
>
> 않습니다.
>
>< 그간 조치한 사항들 >
>
> - 밧데리, 오일필터, 에어필터교체
>
> - 솔레노이드필터 청소(전기부분 손안됨)
>
> - 엔진오일 교환
>
>답변 부탁드립니다.
>
>그럼 수고하십시요,. 참 그리고 베이퍼라이져는 곳에서 타르를 배출하여야 한다
>
>고 하던데 새차 구입후 3년가까이 전혀 몰랐으나 금년 사고후 타르 드래인 콕
>
>을 열자 까만 물깥은 것이 한방울 떨어졌습니다. 이후 잠깐 주차시에도 LPG스위
>
>치를 먼저 껀후 차키를 배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