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520입니다.
현상
1. 차를 세워두다가 시동을 걸려면 어떤때는 바로 걸리고 어떤때는 씨룩씨룩거리다 겨우 걸려요
2. 파킹(P)에서 시동을 걸고나서 중립(N)에 두면 계속 시동이 걸리다가 드라이브(D)나 후진(R)의 위치로 변경하면 꾸룩꿀룩거리며 시동이 꺼짐.
3. 처음 시동을 걸고 바로출발하면 차가 흔들리면서 시동이 꺼짐.
4. 처음 시동을 걸고 충분한 시간(5분정도)동안 공해전시킨후 출발하면 그나마 괜찮음.
예상되는 문제점
1. 스타트 모타가 문제라는 카센타가 있고 (밧데리가 시동을 꺼둔상태에서 13V정도 나오기 대문에 이상이 없다고 함.
2. 밧데리가 문제라는 카센타도 있음. (시동을 견 상태에서 밧데리의 전력발생수치가 낯다고 함. 정확한 수치는 기억이 나지않음.)
3. 운행중 시동이 꺼지는것은 연료필터가 막혀서 그럴수도 있다고 함.
4. 혹시 대체휘발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원하는 내용
1. 정확한 원인분석을하여 필요한 부분만 정비받고자 함.
2. 그래서 시동이 시원서럽게 걸리고 또 시동후 즉시 출발가능하였으면 함.
3. 운행중 차가 흔들리거나(찜빠라고들 함) 시동이 꺼지는 일이 없었으면 함.
현상
1. 차를 세워두다가 시동을 걸려면 어떤때는 바로 걸리고 어떤때는 씨룩씨룩거리다 겨우 걸려요
2. 파킹(P)에서 시동을 걸고나서 중립(N)에 두면 계속 시동이 걸리다가 드라이브(D)나 후진(R)의 위치로 변경하면 꾸룩꿀룩거리며 시동이 꺼짐.
3. 처음 시동을 걸고 바로출발하면 차가 흔들리면서 시동이 꺼짐.
4. 처음 시동을 걸고 충분한 시간(5분정도)동안 공해전시킨후 출발하면 그나마 괜찮음.
예상되는 문제점
1. 스타트 모타가 문제라는 카센타가 있고 (밧데리가 시동을 꺼둔상태에서 13V정도 나오기 대문에 이상이 없다고 함.
2. 밧데리가 문제라는 카센타도 있음. (시동을 견 상태에서 밧데리의 전력발생수치가 낯다고 함. 정확한 수치는 기억이 나지않음.)
3. 운행중 시동이 꺼지는것은 연료필터가 막혀서 그럴수도 있다고 함.
4. 혹시 대체휘발유를 사용해서 그런지.....
원하는 내용
1. 정확한 원인분석을하여 필요한 부분만 정비받고자 함.
2. 그래서 시동이 시원서럽게 걸리고 또 시동후 즉시 출발가능하였으면 함.
3. 운행중 차가 흔들리거나(찜빠라고들 함) 시동이 꺼지는 일이 없었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