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개요: 차종- 쏘나타1 Glsi 1997cc 수동식 밋션, 출고년식- 1990.02, 주행누적거리- 241.000km, 사고유무- 충돌사고 없으며 후속차량의 서행추돌은 범퍼만 교체할 정도로 3번 있었음.


등속조인트(우측) 2회 재생품(157726km, 239500km)
등속조인트(운전석쪽) 2회 재생품(144444km, 193234km)
후륜쇼크업소바 2회(35269km, 211350km)
전륜쇼크업소바 1회(211350km):신차시 수입산 가스 업소바로 교체하였음.
중간머플러 2회(37408km, 135969km)
뒤머플러 2회(140770km,211350km중고)
라디에이터 2회(56700km, 194600km)
클럿치디스크 3회(40230km,157726km, 211350km)
트란스밋션 2회(40230km, 108800km)
알터네이터 2회(71908km, 225500km(재생품)
파워모터펌프 2회(81800km,204800km)
엔진 가이드고무 및
제트발브 1회(152880km)
파워스티어링
웜기어 셋트 1회(56700km)
이그니션 코일 1회(71908km)
각종센서(에어푸로우,모터위치,
트로틀위치센서등) 1회(192080km)
엔진마운트 미미 2회(78000km,167980km)
오일펌프 1회(91100km)
워터펌프 2회(42500km, 123670km)
스타팅 모터 1회(113718km)
ECU 2회(117150km,169020km)
후륜 브레이크 실린더1회(73300km)
에어컨콘덴서 1회(51100km)
에어컨냉각휀 1회(222800km)
클렁크 풀리 2회(136000km,208620km)
와이퍼 모터 1회(38870km)
클럿치 마스터 실린다 2회(40230km,140770km)
클럿치 스레이브실린다1회(132160km)
삼원촉매장치 1회(169020km)
산소센서 1회(169020km)
써머스텟 4회

주) 기타 일상 소모성 부품인 타이밍벨트등 각종 벨트류, 프러그, 고압케이블 부레이크 패드, 각종 리테이너, 각종 필터류, 타이어등은 제외하였음.
동력발생장치 및 동력전달장치 가운데 교체하지 않은 것은 피스톤, 크랑크샤프트등과 엔진냉각휀(캐나다제)과 연료모터펌프(미국제) 정도에 지나지 않음.
Posted by 카즈앤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