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porizer : 베이퍼라이저 (4) 1차실에서 기화되고, 일정 압력으로 감압된 연료는 이제 2차실로 들어가게 됩니다. 2차실은 연료가 믹서(Mixer)로 공급되는 마지막 단계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2차실은 믹서와 곧바로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2차실의 압력이 높으면 대체로 대기압과 같거나 대기압 보다 낮은 압력을 보이는 믹서로 연료가 다량 유출됩니다. 그러므로 2차실의 압력은 대기압과 거의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2차실의 압력을 조절하는 기구는 1차실의 것과 거의 유사합니다. 2차실 다이아프램,2차 밸브, 2차 밸브시트, 2차밸브레버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엔진이 작동되고 있을 때 믹서의 벤츄리부에서 생성되는 부압에 의해 2차실 다이아프램이 작동합니다. 이 2차 다이아프램의 움직임은 2차 밸브레버를 통해 2차밸브로 전달됩니다.2차밸브가 상하운동에 의해 연료통로를 개폐함에 따라 1차실에서 2차실로의 연료의 공급이 제어되는 것입니다. 일단 연료가 1차실을 거쳐 2차실로 들어오게 되면 이 연료는 믹서로 공급되는 것이기 때문에 연료공급의 최종적인 제어장치는 2차밸브가 됩니다. 이 2차밸브의 성능이 나빠져서 연료공급이 제대로 단속되지 않으면 연료소모가 많아지게 됩니다. 연료공급의 최종적인 제어장치가 2차 밸브인 관계로 2차실에는 특별한 기능이 있습니다. 엔진이 작동 중일 때는 2차 밸브가 작동되게 하고, 엔진이 정지되면 더 이상의 연료가 2차실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 기능을 하는 배큠 록(Vacuum Lock)이 바로 그것입니다. 배큠 록은 배큠 록 다이아프램과 다이아프램스프링을 사용하여 엔진정지시 2차밸브의 통로를 차단합니다. 아래 그림은 배큠 록 기구를 설명한 것입니다. 엔진정지시에는 대기압이 배큠 록 다이아프램에 전달되고 이때 다이아프램스프링의 힘으로 2차밸브레버의 왼쪽이 내려가서 2차밸브는 닫혀서 연료의 2차실 진입을 차단합니다. 반대로, 엔진작동시에는 흡기부압이 전달되어 배큠 록 다이아프램이 올라가서 2차밸브레버의 왼쪽이 들리게 되어 2차밸브의 연료통로가 개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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